20130416

Lirik : Infinite - The Chaser (Hangul, Rom, Eng dan Bahasa)





Infinite [인피니트] - The Chaser

(성규) 미안해 독하게 버리고 떠나도
(Sunggyu) mianhae ma doghage nal beorigo tteonado dwae
Don’t be sorry, you can abandon me spitefully and leave
Jangan menyesal, kamu dapat mengacuhkanku dan pergi

니가 원한다면 그래 good bye
niga wonhan damyeon geurae good bye
If that’s what you want, yeah, good bye
Jika itu yang kamu inginkan, ya, selamat tinggal


() 허나 맘까지 접은건 아냐
(L) heona nae mamkkaji jeobeungeon anya
But that doesn’t mean I have given up too
Tapi itu tidak berarti aku sudah menyerah


사랑이 이겨
nae sarangi igyeo
My love wins
Cintaku menang


(성종) 아이야 먼저 어기야 디여라차어기야디야 되찾을꺼야
(Sungjong) aiya meonjeo ga eogiya diyeoracha eogiyadiya doechajeul kkeoya
Aiya, go first, eogiya diyeoracha eogiyadiya I will win her back
Aiya, pergilah duluan, eogiya diyeoracha eogiyadiya aku akan mendapatkannya kembali


(호야) 잠시야 앞서도 따라 잡으리 ~
(Hoya) jamsiya apseodo neol ttara jabeuri nan~
Even if you’re ahead for a bit, I will catch up
Bahkan jika kamu sedikit mendahuluiku, aku akan mengejar


그녀를 지켜라 잊지 못하게
geunyeoreul jikyeora nal itji motage
Protect her, so she won’t forget me
Melindunginya, sehingga dia tidak akan melupakanku


님이 계신 끝까지 가련다
nae nimi gyesin got kkeutkkaji garyeonda
I will go till the end to the place where my person is
Aku akan pergi sampai keujung tempat dimana seseorang milikku berada


(동우) 잊어버려 이별의 앞에 멈춰가는가슴 치고 무릎 꿇어본
(Dongwoo) ijeobeoryeo ibyeorui mal ape meomchwo ganeun gaseum chigo mureup kkureobon na
Forget it, I knelt down and beat my heart that paused in front of the words of separation
Lupakan saja, aku berlutut dan memukul hatiku yang berhenti di depan kata-kata perpisahan


꺼져버려 썪은 장작같은 슬픔에 타버린 끌어본다
kkeojyeo beoryeo sseokkeun jangjag gateun seulpeume tabeorin nal kkeureo bonda
Go away, I drag myself, who is burnt with sadness that is like rotton firewood
Pergilah, aku menyeret diriku sendiri yang dibakar bersama kesedihan seperti kayu bakar rotton


식은 맘이 아직 마음을매일 설레이고 헤매게 하는지
sigeun ne mami wae ajig nae maeumeul maeil seolleigo hemaege haneunji
Why is your cooled heart making my heart race and wander every day?
Mengapa hatimu yang beku membuat jantungku berpacu dan mengembara setiap hari?


걸어본다 사랑에 굳게 만들지
georeobonda sarange nal gudge mandeulji tto
I’m calling you, making myself stronger with love
Aku memanggilmu, membuat diriku lebih kuat karena cinta


(성열) 아이야 먼저 어기야 디여라차어기야디야 되찾을꺼야
(Sungyeol) aiya meonjeo ga eogiya diyeoracha eogiyadiya doechajeul kkeoya
Aiya, go first, eogiya diyeoracha eogiyadiya  I will win her back
Aiya, pergilah duluan, eogiya diyeoracha eogiyadiya aku akan memenangkan dia kembali


(우현) 잠시야 아파도 결국엔 웃으리 ~
(Woohyun) jamsiya apado gyeolgugen useuri nan~
Even if I’ll hurt for a bit, I will smile once again
Bahkan jika aku akan sedikit terluka, aku akan tersenyum sekali lagi


(성규) 그녀를 지켜라 잊지 못하게
(Sunggyu) geunyeoreul jikyeora nal itji motage
Protect her, so she won’t forget me
Melindunginya, sehingga dia tidak akan melupakanku


님이 계신 끝까지 가련다
nae nimi gyesin got kkeutkkaji garyeonda
I will go till the end to the place where my person is
Aku akan pergi sampai ujung dimana seseorang milikku berada


거리를 좁혀라 손에 잡히게
georireul jobhyeora nae sone jabhige
Narrow the streets so I can catch you
Mempersempit jalan-jalan sehingga aku bisa menangkapmu

님을 찾아서 전불 걸련다
nae nimeul chajaseo nae jeonbul geollyeonda
I will risk everything to find my person
Aku akan mempertaruhkan segalanya untuk menemukan miliku


(호야) 그래 독한 맘으로 버리려했어 애써 본능을 짓밟아 버리며
(Hoya) geurae na doghan mameuro neol beoriryeo haesseo aesseo bonneungeul jitbalba beorimyeo
Yes, I tried to cast you out with a spiteful heart as I trampled on my instincts
Ya, aku mencoba untuk melemparkan kamu keluar dengan hati yang dengki, seperti aku yang menginjak-injak naluriku


흐려진 너에 대한 집착또한 ~ 사랑이라~ 내뱉는 ~
heuryeojin neoe daehan jibchag ttohan da~ sarangira~ naebaetneun nan~
My obsession toward you became faint and I’m calling it all ‘love’ once again
Obsesiku terhadapmu menjadi samar dan aku menyebut itu semua ‘cinta’ sekali lagi


도저히 놓지도 끊지도 못해 오늘도
tto dojeohi neol nohjido kkeunhjido motae oneuldo
Again today, I can’t let you go or cut you out
Sekali lagi hari ini, aku tidak bisa membiarkanmu pergi


뭔가에 홀린 눈가에 맺힌너를 쫓아
mwongae hollin deut nungae maejhin neoreul jjocha
As if I’m possesed, I chase after you, who is filled in my eyes
Seakan-akan kesurupan aku mengejarmu, yang memenuhi mataku

(성규) 미안해 girl 절대 너란 끈을 놓진 않을래
(Sunggyu) mianhae girl jeoldae neoran kkeuneul nohjin anheullae
I’m sorry girl, I don’t ever want to let go of the line that is you
Aku minta maaf, aku tidak pernah ingin melepaskanmu


내가 돌릴꺼니 괜찮아
naega ni mam dollil kkeoni gwaenchanha
But it’s okay because I will turn back your heart
Tapi tidak apa-apa karena aku akan mengembalikan hatimu


가슴 뜯겨도 별거 아니야
gaseum jwi tteudgyeodo byeolgeo aniya
It’s not a big deal even if my heart is ripped apart
Ini bukan masalah besar bahkan jika hatiku tercabik


(우현) 그녀를 지켜라 잊지 못하게
(Woohyun) geunyeoreul jikyeora nal itji motage
Protect her, so she won’t forget me
Melindunginya, sehingga dia tidak akan melupakanku

님이 계신 끝까지 가련다
nae nimi gyesin got kkeutkkaji garyeonda
I will go till the end to the place where my person is
Aku akan pergi hingga ke ujung dimana seseorang milikku berada


맘이 그렇지 하나만 알아서
nae mami geureohji hanaman araseo
My heart is like that, I only know one thing
Hatiku seperti itu, aku hanya tahu satu hal

꺾기고 아파도 사랑 하련다
kkeokkgigo apado neol sarang haryeonda
So even though it is bent and in pain, it will love you
Jadi meskipun lunglai dan dalam kesakitan, aku akan mencintaimu
미안해 독하게 버리고 떠나도
mianhae ma doghage nal beorigo tteonado dwae
Don’t be sorry, you can abandon me spitefully and leave
Jangan menyesal, kamu dapat mengacuhkan aku dan pergi


니가 원한다면 그래 good bye
niga wonhan damyeon geurae good bye
If that’s what you want, yeah, good bye
Jika itu yang kamu inginkan, ya, selamat tinggal
허나 맘까지 접은건 아냐
heona nae mamkkaji jeobeun geon anya
But that doesn’t mean I have given up too
Tapi itu tidak berarti aku telah menyerah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