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07

Beast - No More [Hangul, Romaji dan Terjemahan Bahasa Indonesia] [Lyric]



Beast  – No More

~~ No More [이젠 아니야] Beast  ~~

Title            : No More [이젠 아니야]


바보같이 잊고 그러고 있니
Wae pabo gati nal mosijgo geureogo itni.
Mengapa kau tak bisa melupakanku seperti orang bodoh.



아직까지 네게 좋은 사람인 거니
Wae ajik kkaji nan nege joheun saramin geoni.
Mengapa aku masih terlihat seperti orang yang baik untukmu?



우리 헤어진 지가 벌써 달이 지났는데
Uri he-eojin jiga peolsseo myeoch dali jinatneunde.
Ini sudah beberapa bulan sejak kita putus.



아직도 지난 추억에 살고 있니
Wae ajikto neon jinan chueoge salgo itni.
Tapi mengapa kau masih tinggal dalam kenangan kita?



좋은 사람 곁에 많잖아 새로운 사랑 시작해도 괜찮아
Juheun saram gyeote manhjanha saero-un sarang sijakhaedo gwaenchanha.
Ada banyak orang baik di sekelilingmu, tak apa jika kau memulai cinta yang baru.


웃으며 네가 정말 행복하길 바랄게
Useumyeo nega jeongmal haengbok hagil baralke.
Aku tulus berharap kau bahagia dengan sebuah senyuman.


헤매는 네가 눈에 밟혀서 새로운 사랑 시작할 없잖아
Hemaeneun nega nune barphyeoseo saero-un sarang sijakhal su eobtjanha.
Aku masih melihatmu berkeliaran, jadi aku tak bisa memulai cinta baru.



Oh yeah 이렇게 늦은 시간에
Oh yeah ireohke neujeun sigane neon.
Di saat malam  kau ….



찾아왔니 떠나보낸 비겁한 나인데
Wae tto chajawatni neol tteonabonaen bigeophan nainde.
Mengapa kau menemuiku? Padahal akulah yang pengecut melepaskanmu.



너머로 들려오는 슬픈 울음소리
Mun neomeoro teullyeo oneun seulpeun ureum sori.
Aku mendengarmu menangis dari balik pintu.



찾아왔니 이미 차갑게 식어버린 내게
Wae tto chajawatni imi chagapke sigeo beorin naege.
Mengapa kau menemuiku lagi? Di saat aku sudah tenang.


너에게 나눠 온기가 더는 없는데
Neo-ege nanwo jul ongiga deoneun eobtneunde.
Aku tak lagi punya kehangatan untuk diberikan padamu.


이젠 아니야 이젠 아니야 네가 기댈 사람
Ijen aniya ijen aniya nega gidael saram.
Tak lagi, tak lagi, aku bukan lagi orang yang bisa menjadi sandaran bagimu.



그래 마음껏 울어 그렇게 씻어낼 있다면
Geurae ma-eum ggeot ureo geureohke nal ssiseonael su itdamyeon.
Baiklah, menangislah sebanyak yang kau mau, jika itu bisa menghapusku.



맘속 미련 지워낼 있다면
Ne mamsok miryeonda jiwonael su itdamyeon.
Jika itu yang diperlukan untuk menghapus penyesalan dalam hatimu.


네가 아플 만큼 가치 있는 사람 아니야
Nega apeul mankeun gachi itneun saram aniya.
Aku tak layak menjadi alasan untukmu terluka.


예전처럼 너랑 같이 있는 사람 아니야
Yejeon cheoreom neorang gati itneun saram aniya.
Aku bukan orang yang sama yang dulu bersama denganmu


사랑해서 보낸단 그런 거짓말 같은 하기 싫어
Neol saranghaeseo bonaendan geureon geojitmal gateun geon hagi sirheo nan.
Aku tak ingin berbohong dan mengatakan aku melepasmu karena aku mencintaimu.


오늘만 같이 있어줄게 얼른 일어나
Oneulman gati isseojulke eolleun ireona.
Aku akan tinggal denganmu hanya untuk hari ini, cepat bangunlah.


내밀어 있지만 이것도 오늘까지만
Son naemireojol su itjiman igeotdo oneulkkajiman.
Aku akan mengulurkan tanganku, tapi hanya untuk hari ini.



돌아갈 없어 알잖아 곁에선 행복할 없잖아
Doragal sun eobseo aljanha nae gyeoteseon hangbokhal sueobtjanha.
Kita tak bisa kembali, kau tahu itu, kau tak bisa bahagia bersamaku.


웃게 해줄 그런 사람 찾아 떠나
Neol utge haejul geureon saram chaja tteonaga.
Pergi dan carilah orang yang bisa membuatmu tersenyum.


헤매는 네가 눈에 밟혀서 하루도 맘이 편하질 않아
Hemaeneun nega nune balphyeoseo dan harugo mami pyeonhajil anha.
Aku terus melihatmu berkeliaran jadi aku tak bisa tenang bahkan untuk sehari.


Oh yeah 이렇게 늦은 시간에
Oh yeah ireohke neujeun sigane neon.
Di malam ini kau…



찾아왔니 떠나보낸 비겁한 나인데
Wae tto chajawatni neol tteonabonaen pigeophan nainde.
Mengapa kau menemuiku lagi? Padahal akulah yang pengecut melepaskanmu.


너머로 들려오는 슬픈 울음소리
Mun neomeoro deullyeo oneun seulpeun ureum sori.
Aku mendengar tangis sedihmu di balik pintu.


찾아왔니 이미 차갑게 식어버린 내게
Wae tto chajawatni imi chagapke sigeobeorin naege.
Mengapa kau menemuiku lagi? Saat aku sudah tenang.


너에게 나눠 온기가 더는 없는데
Neo-ege nanwo jul ongiga teoneun eobtneunde.
Aku tak lagi punya kehangatan untuk diberikan padamu.



그만해줄래 이젠 시간이 갈수록 냉정해지는 모습에
Geumanhaejullae ijen sigani galsurok naenggeonghaejineun nae moseube.
Berhentilah, aku menjadi lebih dingin seiring berjalannya waktu.


네가 상처받을까 너무 두려워
Nega sangcheonbateulkka nan neomu duryeowo.
Aku takut akan melukaimu.


내가 보란 듯이 살아가면
Naega boran deusi jal saragamyeon dwae.
Bahagialah  seolah-olah kau memiliki sesuatu untuk dibuktikan padaku.


이젠 이상 아니야 네가 기댈 사람
Ijen neo isang aniya nega gidael saram.
Sekarang aku bukan lagi orang yang bisa kau jadikan sandaran.



찾아왔니 떠나보낸 비겁한 나인데
Wae tto chajawatni neol tteonabonaen pigeophan nainde.
Mengapa kau menemuiku lagi? Padahal akulah yang pengecut melepaskanmu.


너머로 들려오는 슬픈 울음소리
Mun neomeoro deullyeo uneun seulpeun ureumsori.
Aku mendengar tangis sedihmu di balik pintu.


찾아왔니 이미 차갑게 식어버린 내게
Wae too chajawatni imi chagabke sigeobeorin naege.
Mengapa kau menemuiku lagi? Saat aku sudah tenang.


너에게 나눠 온기가 더는 없는데
Neo-ege nawo jul on-giga deoneun eobtneunde.
Aku tak lagi punya kehangatan untuk diberikan padamu.


이젠 아니야 이젠 아니야 네가 기댈 사람
Ijen aniya ijen aniya nega gidael saram.
Tak lagi, tak lagi, Sekarang aku bukan lagi orang yang bisa kau jadikan sandaran.



I’m not own anything ^_^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