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6

G-Dragon - Crooked [Hangul, Rom, Eng, Bindo] [Lyric]



G-Dragon Crooked





~~ Crooked [삐딱하게] G-Dragon [Big Bang] ~~
Title            : Crooked [삐딱하게]
~~ G Dragon [Big Bang] - Album Coup D'Etat 8th track Crooked [삐딱하게]

영원한 절대 없어
Yeongwonhan geon jeoldae eobseo.
Nothing ever lasts forever.
Tidak ada yang abadi.


결국에 변했지
Gyeolguge neon byeonhaetji.
In the end, you changed.
Pada akhirnya, kamu berubah.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
Iyudo eobseo jinsimi eobseo.
There is no reason, no sincerity.
Tidak ada alasan, tidak ada ketulusan.


사랑 같은 소리 따윈 집어
Sarang gateun sori ttawin jibeo chyeo.
Take away such a thing as love.
Membawa pergi semua hal termasuk cinta.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내버려둬
Naebeoryeodwo.
Leave me alone.
Tinggalkan aku sendirian.


어차피 혼자였지
Eochapi nan honjayeotji.
I was alone anyway.
Aku memang sendiri.


아무도 없어 의미 없어
Amudo eobseo da uimi eobseo.
I have no one, everything is meaningless.
Aku tidak memiliki apapun, semuanya tidak berarti.


사탕 발린 위로 따윈 집어
Satang ballin wiro ttawin jibeo chyeo.
Take away the sugar-coated comfort.
Membawa pergi semua kenyamanan yang berlapis gula.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버럭버럭 소리쳐 나는 현기증
Beoreokbeoreok sorichyeo naneun hyeongijeung.
I scream and get dizzy.
Aku menjerit dan pusing.


심심풀이 풀이 상대는 다른 연인들
Nae simsimpuri hwa puri sangdaeneun dareun yeonindeul.
I vent out of boredom to other couples.
Aku melampiaskan kebosananku kepada pasangan lain.


괜히 시비 걸어 동네 양아치처럼
Gwaenhi sibi georeo dongne yangachicheoreom.
I start fights for no reason like a town gangster.
Aku mulai berkelahi tanpa alasan seperti gangster kota.


가끔 삐딱하게 다리를 일부러 절어
Gakkeum nan ppittakhage darireul ilbureo jeoreo.
Sometimes, I purposely shake my leg, crookedly.
Kadang-kadang, aku sengaja mengguncang kakiku, tertekuk.


세상이란 영화 주인공은 너와나
I sesangiran yeonghwa sok juingongeun neowana.
The main characters of the movie called this world is you and me.
Karakter utama film berjudul dunia ini adalah kamu dan aku.


곳을 잃고 헤매는 외로운 하나
Gal goseul irko hemaeneun oeroun jeo seom hana.
A lonely island, lost and wandering.
Sebuah pulau kesepian, hilang dan berkeliaran.


텅텅 길거리를 가득 채운 기러기들
Teongteong bin gilgeorireul gadeuk chaeun gireogideul.
The empty streets are filled with those who are alone.
Jalan-jalan kosong dipenuhi dengan orang-orang yang sendirian.


맘과 달리 날씨는 더럽게도 좋아
Nae mamgwa dalli nalssineun cham deoreopgedo joha.
Unlike my heart, the weather is so damn nice.
Tidak seperti hatiku, cuacanya begitu baik.


하나 믿고 마냥 행복했었던 내가
Neo hana mitgo manyang haengbokhaesseotdeon naega.
I used to believe in you alone and I was happy.
Aku dulu percaya padamu dan aku senang.


우습게 남겨졌어
Uuseupge namgyeojyeosseo.
But like a joke, I am left alone.
Tapi seperti sebuah lelucon, aku ditinggalkan sendirian.


새끼손가락 걸고 맹세했었던 네가
Saekkisongarak geolgo maengsehaesseotdeon nega.
You used to promise me with your pinky finger.
Kamu dulu berjanji padaku dengan jari kelingkingmu.


결국엔
Gyeolgugen.
But in the end.
Tapi pada akhirnya.



영원한 절대 없어
Yeongwonhan geon jeoldae eobseo.
Nothing ever lasts forever.
Tidak ada yang abadi.



결국에 변했지
Gyeolguge neon byeonhaetji.
In the end, you changed.
Pada akhirnya, kamu berubah.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
Iyudo eobseo jinsimi eobseo.
There is no reason, no sincerity.
Tidak ada alasan, tidak ada ketulusan.


사랑 같은 소리 따윈 집어
Sarang gateun sori ttawin jibeo chyeo.
Take away such a thing as love.
Membawa pergi semuanya termasuk cinta.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내버려둬
Naebeoryeodwo.
Leave me alone.
Tinggalkan aku sendirian.


어차피 혼자였지
Eochapi nan honjayeotji.
I was alone anyway.
Aku memang sendiri.


아무도 없어 의미 없어
Amudo eobseo da uimi eobseo.
I have no one, everything is meaningless.
Aku tidak memiliki satu pun, segalanya tidak berarti.


사탕 발린 위로 따윈 집어
Satang ballin wiro ttawin jibeo chyeo.
Take away the sugar-coated comfort.
Membawa pergi semua kenyamanan yang berlapis gula.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짙은 아이라인 긋고 스프레이 쓰고
Jiteun airain geutgo seupeurei han tong da sseugo.
I’ll put on thick eyeliner, use a whole can of hairspray.
Aku akan memakai eyeliner tebal, menggunakan seluruh kaleng hairspray.


가죽바지, 가죽자켓 걸치고 인상 쓰고
Gajukbaji, gajukjaket geolchigo insang sseugo.
Leather pants, leather jacket with a frown.
Celana kulit, jaket kulit dengan kening berkerut.


아픔을 숨긴 앞으로 비뚤어질래
Apeumeul sumgin chae apeuro deo bittureojillae.
I want to hide my pain and become even more crooked.
Aku ingin menyembunyikan rasa sakitku dan menjadi lebih menekuk.


네가 미안해지게 하늘에다 침을
Nega mianhaejige haneureda chimeul kak.
So you can feel sorry, I’ll spit toward the sky.
Sehingga kamu merasa menyesal, aku akan meludah ke langit.


투박해진 말투와 거칠어진 눈빛이 무서워
Tubakhaejin nae maltuwa geochireojin nunbichi museowo neo.
You’re scared of my crude words and my rough eyes.
Kamu taku pada kata-kata kasarku dan mataku yang tajam.


실은 있지 두려워져 돌아가고픈데 없고
Sireun na itji duryeowojyeo doragagopeunde gal de eopgo.
But actually, I’m afraid, I want to go back but I have nowhere to go.
Tapi sebenarnya, aku takut, aku ingin kembali tapi aku tidak punya tempat untuk pergi.


사랑하고픈데 상대 없고 어쩌라고
Saranghagopeunde sangdae eopgo mwol eojjeorago.
I want to love but no one to love, what am I supposed to do?
Aku ingin mencintai tapi tidak ada seorangpun untuk dicintai, apa yang harus aku lakukan?


돌이 없더라고
Dori kil su eopdeorago.
I can’t turn it back.
Aku tidak bisa menghidupkan kembali.


하나 믿고 마냥 행복했었던 내가
Neo hana mitgo manyang haengbokhaesseotdeon naega.
I used to believe in you alone and I was happy.
Aku dulu percaya padamu dan aku bahagia.


우습게 남겨졌어
Useupge namgyeojyeosseo.
But like a joke, I am left alone.
Tapi seperti sebuah lelucon, aku ditinggalkan sendirian.


새끼손가락 걸고 맹세했었던 네가
Saekkisongarak geolgo maengsehaesseotdeon nega.
You used to promise me with your pinky finger.
Kamu dulu berjanji padaku dengan jari kelingkingmu.


결국엔
Gyeolgugen.
But in the end.
Tapi pada akhirnya.


영원한 절대 없어
Yeongwonhan geon jeoldae eobseo.
Nothing ever lasts forever.
Tidak ada yang abadi.


결국에 변했지
Gyeolguge neon byeonhaetji.
In the end, you changed.
Pada akhirnya, kamu berubah.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
Iyudo eobseo jinsimi eobseo.
There is no reason, no sincerity.
Tidak ada alasan, tidak ada ketulusan.


사랑 같은 소리 따윈 집어
Sarang gateun sori ttawin jibeo chyeo.
Take away such a thing as love.
Membawa pergi semuanya termasuk cinta.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내버려둬
Naebeoryeodwo.
Leave me alone.
Tinggalkan aku sendirian.


어차피 혼자였지
Eochapi nan honjayeotji.
I was alone anyway.
Aku memang sendirian.


아무도 없어 의미 없어
Amudo eobseo da uimi eobseo.
I have no one, everything is meaningless.
Aku tidak punya satupun, semuanya tidak berarti.


사탕 발린 위로 따윈 집어
Satang ballin wiro ttawin jibeo chyeo.
Take away the sugar-coated comfort.
Membawa pergi semua kenyamanan yang berlapis gula.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오늘밤은 나를 위해 아무 말아줄래요
Oneulbameun nareul wihae amu mal marajullaeyo.
Will you not say anything for me tonight?
Apakah kamu tidak akan mengatakan apapun padaku malam ini?


혼자인 이렇게 힘들 몰랐는데 (그대가 보고 싶어)
Honjain ge na ireoke himdeul jul mollanneunde (geudaega bogo sipeo).
I didn’t know being alone would be this hard (I miss you).
Aku tidak tahu menjadi sendirian bisa sesulit ini (aku merindukanmu).


오늘밤만 나를 위해 친구가 되어줄래요
Oneulbamman nareul wihae chinguga doeeojullaeyo.
Will you be my friend tonight?
Maukah kamu menjadi temanku malam ini?


좋은 아름다운 네가 그리운
I joheun nal areumdaun nal nega geuriun nal.
On this good day, this beautiful day, this day where I miss you.
Di hari yang baik ini, hari yang indah ini, hari dimana aku merindukanmu.


오늘밤은 삐딱하게
Oneulbameun ppittakhage.
Tonight, I’ll be crooked.
Malam ini, aku akan menekuk.

I’m not own anything ^_^

1 komentar:

  1. Halo admin. Mau ngasih tau, arti kata "crooked" dalam lagu ini bukan "menekuk". Tapi yang bener itu "menjadi brengsek" min... makasihh

    BalasHapus